2025년 동아리실 사용신청 안내
* 상반기 신청 시 2-6월 이용
* 하반기 신청 시 7-12월 이용
** 평생학습관 사무실 방문 신청 또는 전자우편(p200810259@korea.kr) 접수
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접수일시는 전자우편 도달 일시로 우선시 함
** 접수기간: 2025. 1. 17.(금) ~ 1. 23.(목)
방문접수, 인터넷 전자우편 접수 모두 1. 17.(금) 09시부터 시작합니다.
※ 주의 및 확인사항
1. 야간이용자는 평생학습관 수업 있는 날만 개방
2. 중구 학습동아리에 사전 등록된 동아리만 이용가능
3. 동아리실 내 음식물 반입금지
4. 이용 등록 인원은 최소 5명
(*원활한 동아리실 활용을 위해 중간 점검을 통해 사용현황이 낮은 동아리는 배제 될 수 있음 숙지)
5. 이용 후 쓰레기 처리 및 책상정리 필수
6. 재능기부 강의가 아닌 강사료를 받는 강의행위는 금지
7. 공용캐비닛 물품보관 시 분실 대비하여 귀중품은 개인지참
8. 동아리 정보(대표자, 구성원, 활동내용, 활동요일 및 시간 등) 변경 시 담당자(052-290-4763)에게 즉시 알리기
(** 사전 협의되지 않은 실 사용을 금함) |